본문 바로가기
23년 10월 부산 여행

해운대 맛집 해성막창집 엘시티점

by 둘리와 뿡이 2024. 8. 16.
반응형

해운대 해성막창집 엘시티점

 

해운대 맛집으로 유명한 해성막창집.

전에 왔을 때도 가보고 싶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가지 못했다.

이번에는 영무파라드호텔에서 빈둥대다가 5시 맞춰서 나갔다.

살짝 웨이팅을 하긴 했지만 30분 내로 들어갈 수 있었다.

테이블링 앱으로 대기도 받는데 방문하긴 해야한다.

 

해성막창집 메뉴

 

소막창, 대창은 각 12000원, 곱창전골은 11000원.

고기는 3인 이상, 전골은 2인 이상만 가능하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서 다 먹어도 괜찮은 가격이다.

 

소막창 2인분, 대창 1인분

 

대창은 느끼할 것 같아서 막창 2인분과 대창 1인분을 시켰다.

대창이 느끼해서 좋은 선택이었다.

막창이 쫄깃쫄깃해서 맛있었다.

3인분이지만 둘이 먹어도 전혀 많지 않은 양.

 

해성막창 곱창전골

 

온 김에 곱창전골 2인분도 먹었다.

얼큰한 곱창전골을 상상했는데 짜글이 같은 대창전골이었다.

즉, 느끼함을 없앨 수 없다는 뜻.

식사로는 좋을 것 같다.

 

 

밥 다 먹고 해운대 바다를 걷는데 싱어송라이터분이 노래를 부르고 계셨다.

낭만적인 해운대 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