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일기

5월 첫째주 일기 (소금빵 만들기, 당산 온계 숯불닭갈비 배달, 야식 계란 우동, 통밀식빵 만들기, 인천 도원꽃집 꽃 선물)

by 둘리와 뿡이 2023. 10. 15.
반응형

5월 1일 (월)

소금빵 만들기

근로자의 날 기념 소금빵을 만들었다.

중력분과 엘르앤비르 버터가 그닥이었다.

부드러운 맛이 강조되어 빵같았던 소금빵!


당산 온계 숯불닭갈비 배달

 

뿡이가 닭갈비 같은 음식이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낸 숯불닭갈비집!

숯불소금닭갈비+뚝배기닭볶음탕 세트가 23600원이다.

굉장히 맛있었고 알차게 먹었다.

만족스러웠던 한 끼.

 


5월 4일 (목)

야식 계란 우동

 

야식으로 만들어본 우동.

우동면이랑 간장만 있으면 금방 만들 수 있다.

심심해서 계란까지 얹어주었다. (뿡이가)

야식으로 우동은 너무 헤비하지 않아서 딱 좋은 것 같다.

 


5월 7일 (일)

통밀식빵 만들기

 

낮에 만들기 시작해서 밤에 끝난 통밀식빵 만들기 !

결이 살아있는 정말 맛있는 통밀식빵이 완성되었다.

매우 뿌듯! 꾸움님의 빠르게 만드는 무반죽 식빵 레시피 꼭 따라해보세요!

 


뿡이가 준 꽃

 

뿡이가 어버이날 기념으로 집에 갔다가 꽃을 줬다.

예쁜 꽃을 꽂아둘 곳이 없어서 추사병에 꽂았는데 의외로 잘 어울렸다.

꽃선물은 석남역 도원꽃집에서!

반응형

댓글